다음 뉴맞고 바로가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다음 뉴맞고 바로가기

D.FORERO 2021. 5. 16. 21:22

다음 뉴맞고는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맞고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 박진감넘치는 사운드 뿐 아니라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입니다.

다음 뉴맞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뉴맞고 홈페이지 주소는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다음/구글 등과 같은 검색포털사이트에서 "다음뉴맞고"로 검색해도 쉽게 홈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뉴맞고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카카오계정 또는 다음계정으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카카오계정 또는 다음계정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홈페이지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 NOTE : 본인의 카카오톡 아이디/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하면 됩니다. 만약 본인의 카카오톡 아이디/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에는 카카오 고객센터 홈페이지(링크)를 통해  "카카오톡 아이디/비밀번호 찾는 법"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뉴맞고 설치하기

홈페이지에 정상적으로 로그인 하였으면, 위 그림과 같이 다음 뉴맞고 홈페이지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빨간색 박스친 부분) 게임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게임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한해서 1회성으로 게임 설치가 진행됩니다.

게임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게임 설치가 시작되면 위 그림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폴더 위치 및 (화면 하단의) Daum 게임 설치 바로가기 체크란에 체크 여부 설정만 해주고, 설치시작 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진행되는 모습입니다. 용량이 별로 크지 않기 때문에, 보통 PC라면 수십초 내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게임방에 입장합니다.

게임방에 입장한 화면입니다. 이제 모든 준비가 다 끝났습니다. 이제 원하는 채널에 입장하여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NOTE : 피망 게임이 처음인 분께서는 게임 설치에 앞서 피망스타터라는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피망스타터 설치가 필요한 경우는 자동으로 안내가 나오므로, 안내에 따라 피망스타터를 설치해 주면 됩니다.

 

다음 뉴맞고 게임 방법

다음 뉴맞고 게임 방법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의 게임방법 메뉴를 이용하면 자세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음 뉴맞고는 전통 맞고 룰을 따르기 때문에, 고스톱/맞고에 익숙한 분이라면 매뉴얼 확인 없이도 별 무리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 각종 족보 미션, 무조건 미션, 쿵짝 미션, 선착순 미션 등 다음 뉴맞고에만 적용되는 몇가지 특수 게임룰이 있는데, 이러한 게임룰은 홈페이지의 게임방법 안내를 통해 한 번 쯤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다음 뉴맞고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 방법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뉴맞고는 굉장히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한 편으로는 (맞고라는 특성 상)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의 여기저기에 과금 요소가 있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감당하지 못할 과금의 늪에 빠지게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언제나 절제력있게 게임을 즐기는 것이 보다 게임을 건전하게 오랜시간 즐길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