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고객센터 교환 반품 시 친절하고 빠른 관리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교환 반품 시 친절하고 빠른 관리 추천

D.FORERO 2019. 12. 3. 12:37

나는 네이버페이를 자주 이용한다. 지마켓, 옥션보다 네이버페이를 통한 쇼핑을 더 선호한다. 그 이유는 판매자와의 빠른 피드백과 교환, 환불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때문이다. 또한 네이버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신뢰가 있다.

몇년동안 네이버페이를 이용하면서 너무 만족했었기에 계속 네이버페이만을 이용하던 차에 처음으로 답답함을 느꼈다. 내복을 3벌을 샀는데 사이즈가 다르게 왔기 때문이다. 평소 교환이나 환불이 빨랐기 때문에 당황스럽지 않았다.

그런데 교환을 요청하려고 판매자 번호로 전화를 했지만 받지 않았고, 톡톡 문의를 남겨도 대답이 없어 슬슬 불길한 기분이 들었다. 판매자와의 연락이 안되기에 교환 요청 시 네이버페이에서 진행하는 택배사로 반품요청을 했는데 이틀째 미배송으로 처리가 되었다.

네이버페이에서 쇼핑을 한 후 교환이나 반품처리가 원활하게 되지 않을 때는 고객센터에 바로 문의하면 된다. 네이버페이 고객 센터를 이용하고 감동한 점은 상담원이 처리해주겠다고 한 내용은 끝까지 확인하고 처리해 준다는 점이다.

다른 고객센터 이용 시 고구마를 백개 먹은 것 처럼 답답함을 느끼는데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는 친절 + 신속함 + 약속을 꼭 지킨다는 점이다. 나보다도 상담직원이 일처리 진행을 먼저 체크해서 알려준다. 나는 네이버페이 고객센터에서 매일마다 전화가 와 진행상태를 알려주니 너무 좋았다. 이런 고객센터는 한번도 보지 못했다. 꼭 이용해 보시길.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번호는 1588-3820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