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 사진을 보면서 쉽게 따라하세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 사진을 보면서 쉽게 따라하세요

D.FORERO 2019. 11. 6. 12:47

모든 분들은 카카오톡을 사용해요. 저도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간혹 필요한 기능을 찾기 어려워 헤매는 경우가 많아요.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모든 기업들이 회원가입은 쉽게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탈퇴나 로그아웃 같은 경우 찾기 어렵도록 하는 경향도 있어요.

 

카카오톡을 이용할 때 로그아웃을 하고 싶은 경우가 있어요. 내가 사용하는 컴퓨터가 아닌 다른 사람의 컴퓨터에 로그인을 했을 때, 회사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에 로그인을 했을 때, 다른 사람이 도용하고 있는 것은 없나 싶을 때 로그아웃을 생각하게 되요.

 

카카오톡에서 로그아웃을 할 때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부터 사진으로 차근차근 잘 설명해 볼게요. 사진을 보고 따라해 보세요. 우선 카카오톡 친구목록화면을 보면 오른쪽 제일 위에 작은 아이콘들이 있어요. 그 중 수레바퀴처럼 생긴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다음으로는 자물쇠처럼 생긴 아이콘에 개인/보안이라고 적혀있어요. 개인/ 보안은 자신과 관련된 중요한 것들을 설정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클릭해서 들어가 볼게요.

그럼 기기연결관리 항목이 나와요. 기기연결관리를 클릭

사진 아래쪽 보면 로그인 된 기기가 있는데 제 카카오톡에는 한대의 기기에 로그인이 되어있네요. 하지만 사람마다 로그인 된 기기의 수가 다를 수 있으니 안쓰는 것들은 로그아웃을 해서 도용하는 것을 막아주어야 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만약 카카오톡 탈퇴를 하고 싶다면 개인정보관리에서 카카오톡 탈퇴 아이콘이 있어요. 거기에서 카카오톡 탈퇴가 가능해요. 하지만 한번 탈퇴를 하면 이전 대화 기록들을 다시 불러올 수 없으니 꼭 신중히 하셔야 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