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바둑 바로가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피망바둑 바로가기

D.FORERO 2019. 5. 11. 12:04

이번 포스팅은 바둑을 좋아하는 분들이 읽어보시면 좋을 내용입니다. 피망바둑이라는 온라인 바둑게임에 대한 내용인데요. 요즘 온라인 바둑 게임이 무지 많은데, 그 중에서도 피망바둑은 웹보드 게임의 명가인 네오위즈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워낙 컨텐츠가 다양하고 프로기사 활동도 많아 경쟁이 치열한 바둑게임 중에서도 항상 상위에 랭크되어 있는 게임입니다.

 

 

피망바둑 바로가기 설명에 앞서, 먼저 이 게임은 PC전용 게임이며 모바일에서는 아직 제공되지 않고 있음을 양지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모바일은 스크린 화면이 너무 작아 대국을 즐기기엔 별로 적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피망바둑 바로가기는 피망 홈페이지(링크)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서 "피망바둑"으로 검색해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피망 홈페이지는 위 그림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해주어야 합니다.

 

 

위 사진은 로그인 페이지 화면입니다. 개인 피망아이디 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피망아이디가 없더라도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아이디 중 하나가 있다면 이를 이용해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아무것도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를 진행하면 피망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에 성공하였다면 다시 메인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제 우측 상단의 대국실 입장하기 버튼을 선택하면, 피망바둑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게임 설치 절차가 진행됩니다. 게임설치 절차는 매우 간단하며, 안내에 따라 설치폴더 설정만 해주면 자동으로 게임설치가 진행됩니다. 용량도 작기 때문에 요즘 컴퓨터에서는 수십초 내에 설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피망바둑 바로가기 절차는 비교적 간단한 편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에는 차근차근 따라가기만 하면 누구나 쉽게 바로가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간혹 개인PC문제 등으로 장애나 어려움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피망 고객센터에 있는 게임실행 오류해결 관련 도움말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