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메일이 오지 않았을 때 확인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메일이 오지 않았을 때 확인후기

D.FORERO 2019. 10. 29. 13:41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을 가기로 결심한 순간부터 호텔 예약에 시간을 보낸다. 여행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비행기와 호텔예약이다. 요즘에는 호텔가격을 서로 비교할 수 있는 좋은 시스템을 갖춰 있어 왠만하면 좋은 조건에 예약하려고 한다.

그러다 아고다에서 좋은 가격과 좋은 프로모션이 있어 호텔을 예약하기로 했다. 우리는 아고다 회원이 아니기에 비회원으로 예약을 하기로 했다. 왜냐면 회원과 비회원의 비용차이가 없었기 때문에 비회원으로 예약을 하기로 함.

아고다에서 비회원으로 예약을 했는데 10분 후 예약 발송 메일이 온다고 했지만 오지 않아 기다려 보기로 했다. 10분이 지나고 20분, 30분이 지나도 예약 확인 메일이 오지 않자 슬슬 불안 초초 않좋은 예감이 들기 시작했다.

다행히 평일 오전이라 호텔에 먼저 예약이 잘 되었는지 확인 전화를 해 보니 아직 되지 않았다고 하였다. 그래서 아고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다. 아고다 고객센터는 왜케 전화를 안받는지, 연결이 안되는지, 30분동안 전화를 시도해서야 연결이 되었고 다행히 확인할 수 있었다. 만약 아고다에서 비회원으로 예약하신 분들 중 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문의하시는게 제일 빨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