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섯다 본인인증 방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피망섯다 본인인증 방법

D.FORERO 2019. 10. 27. 20:37

얼마전에 타짜3가 나왔습니다. 워낙 타짜 영화를 예전부터 좋아해서 큰 기대를 하고 봤는데 나름 재미있긴 하지만 그래도 역시 원작보다는 감동이 좀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역시 원작만한 후속작은 없는 것 같아요.

 


타짜3가 조금 아쉬웠던 점 중 하나는 타짜의 종목(?)이 기존의 섯다에서 포커로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포커도 나름대로의 박진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타짜하면 역시 섯다가 가장 먼저 떠오르기 때문에 그러한 면에서도 조금 아쉬움이 있었던 것 같네요.

 


사설이 좀 길었네요.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피망섯다 본인인증 방법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잘 알겠지만, 피망섯다는 온라인 섯다게임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유저수가 워낙 많고, 유저수가 많다 보니 자연스레 고수들도 많아 언제나 항상 박진감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피망섯다는 모바일 전용 게임입니다. 삼성 갤럭시나 LG V시리즈와 같은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링크에서, 애플폰에서는 링크에서 게임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피망섯다는 사행성 게임이기 때문에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으며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본인인증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 및 성별을 입력해야 합니다.

 

 

 

참고로 생년월일을 입력할 때 수십년의 세월을 그냥 꺽새표 연타로 이동하는 분이 있는데, 그러지 마시고 화면 상단의 년도를 터치하면 년도를 바꿀 수 있으니 그렇게 생년월일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꺽새표 연타로 하면 몇십년의 세월을 거슬러 올라가려면 엄청 귀찮고 짜증납니다.

 

 

그리고 다음에는 안내에 따라 휴대전화 번호 및 통신사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럼 이제 위 그림처럼 6자리 코드를 입력하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잠시(10초 이내) 기다리면 문자가 오는데, 문자에 기재된 6자리 코드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6자리 코드까지 다 입력하면 이제 피망섯다 설치를 진행할 수 있고, 설치가 완료되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