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커플 데이트통장 만들기 모임통장도 아주 유용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커플 데이트통장 만들기 모임통장도 아주 유용해

D.FORERO 2019. 10. 22. 14:03

카카오뱅크에서 좋은 통장을 발견했습니다. 커플들은 데이트 통장을 만들어 일정금액을 이 곳에 넣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커플 뿐만 아니라 계모임이나 각종 모임통장을 하나 개설하여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커플통장을 알기전이었습니다. 징검다리 연휴 때 친구들과의 가족모임으로 4팀이 함께 세부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세부여행을 가기전 4팀이 세부에 가서 사용할 금액을 회비로 모아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총무를 정하고 총무에게 세부 돈인 페소를 전달하였습니다.

총무가 된 친구는 지갑에 4팀에게 걷은 페소를 늘 들고 다녀야 했습니다. 다녀와서 생각해 보면 총무는 돈을 잃어버릴까바 항상 조심했었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세부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망고도 많이 사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여행을 다녀온 후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커플통장을 알게 되었고 그제서야 다음의 여행을 약속하며 모임통장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한 가족마다 일정금액을 해당날짜에 넣고 다음 여행 시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이렇게 단체통장을 만들어 사용하니 통장안의 입금내역이나 출금내역을 단체방에 있는 사람들에게 공개가 되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잘 알 수 있었습니다. 돈의 사용은 총무만 사용할 수 있도록 총무에게만 체크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기록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