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고스톱다운받기 가즈아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무료고스톱다운받기 가즈아

D.FORERO 2019. 9. 6. 19:55

고스톱 게임 좋아하시나요? 그런데 혹시 수많은 고스톱 게임들의 과금 요구에 지치셨나요? 이번 포스팅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준비한 내용입니다. 바로 무료고스톱다운받기에 대한 내용인데요. 요즘은 워낙 많은 게임들이 상업화가 되어 이제는 퀄리티 좋은 무료고스톱 게임 찾는 일이 예전에 비해 훨씬 더 어려워 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찾아보면 아직 괜찮은 게임들을 찾을 수 있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하는 게임들 몇 가지 한 번 안내를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맞고왕이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완전 무료라는 점입니다. 대부분 게임들이 하다못해 일부 아이템이라도 과금 요소를 만들어 놓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 게임은 그런 게임들과 다르게 정말 아무데도 과금 요소가 없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재미있는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신분상승"이라는 게임요소를 도입했다는 점인데요. 1대1 맞고를 겨루어 이기면 신분상승이 됩니다. 무려 108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어 한 번 빠졌다 하면 멈추 기 어려울 정도로 몰입도를 만들어 줍니다. 공식적으로는 마지막 레벨인 왕이 되더라도 그 후에도 지속적으로 기상천외한 계급과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두 번째는 무료 한판 고스톱이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뉴 한판 맞고로 유명한 안드로메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특징은 온라인에서 타유저와 대전이 가능하면서도 현금 결제 없는 무료고스톱이라는 점입니다. 심지어 올인을 당해도 자동으로 캐시가 충전이 되기 때문에 과금 걱정 없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링의 염려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이 재미있는 이유는 이 게임이 전국 주간 랭킹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과금 요소는 없지만 랭킹이라는 경쟁요소를 만들어 놓음으로써 유저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한다는 점이 이 게임의 잘된 요소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간단하게 무료고스톱다운받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잘 찾아보면 이 외에도 괜찮은 게임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보다 더 많은 무료고스톱다운받기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지나친 과금 유도에 싫증이 난 분이라면 이런 무료고스톱 게임들도 한 번 찾아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