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버니맨 게임하기 가즈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가즈아

D.FORERO 2019. 4. 14. 01:02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내용은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방법 공략입니다. 슈퍼버니맨은 외국 인디게임사인 케토바이트에서 제작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엄청난 능력을 지닌 토끼가 주인공이며 최근에 뜨는 병맛게임 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는 미친토끼게임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슈퍼버니맨은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이 있는데, 먼저 PC 버전은 스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팀에서 "SUPER BUNNY MAN" 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혹은 링크를 통하면 보다 간편하게 설치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스팀에서는 유료 게임입니다. 다운로드 비용은 14,5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병맛게임류 치고는 약간 높은 가격으로 생각되며, 스팀 할인 기간을 잘 잡으면 보다 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4,500원을 전부 내고 플레이하기는 좀 아깝습니다)

 

 

모바일 버전의 경우에는 앱 설치하는 곳에서 "SUPER BUNNY MAN"을 검색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의 경우에는 링크를 통하면 보다 간편하게 설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바일은 게임 설치가 무료입니다 (저는 같은 게임인데 PC는 유료로 제공하고 모바일은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케토바이트의 가격 정책이 좀 혼란스럽습니다). 아무튼 덕분에 PC에서도 미뮤, 녹스 등의 에뮬레이터를 이용하면 무료로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