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펭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중독게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슈퍼펭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중독게임

D.FORERO 2019. 8. 23. 14:15

여러분, 저 정말 재미있는 게임 발견했어요. 머리를 안써도 되고 쉬우면서도 점점빠져드는 게임. 바로 '슈퍼펭귄'이에요. 슈퍼펭귄을 해보신 분도 있겠고 안해보신 분도 있을 것 같아요. 그냥 단순한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게임이에요.

 

슈퍼펭귄 앱을 깔면 처음에 시작하기 버튼이 나와요. 캐릭터들이 귀엽고 발랄해서 시작도 하기전에

왠지 재미있을거라는 기대감이 들어요. 시작을 눌러주세요.

 

이건 게임에 들어가면서 뜨는 대기화면이에요. 커다란 대왕문어가 펭귄들을 잡아가는데 표정들이 어찌나 귀여운지 계속 들어가볼게요.

 

이게 바로 게임에 들어갔을 때 메인화면이에요. 파란 펭귄이 서 있고 양쪽에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와요. 그래서 자신의 캐릭터를 고르고 멋지게 꾸밀 수도 있답니다.

 

슈퍼펭귄의 캐릭터는 총 11가지 캐릭터가 있어요. 모자이크 펭귄, 호랑이, 눈사람, 검은펭귄, 여우, 해적펭귄, 곰, 분홍펭귄, 미라펭귄 등등등~! 귀욤둥이 캐릭터들이 많이 모여있어요. 저는 파란펭귄을 고를거예요. 이제 시작해 볼게요.

 

이 게임은 너~무~ 간단해요. 핸드폰의 기울기를 통해서 펭귄이 움직여요. 왼쪽으로 움직이게 하고 싶으면 핸드폰을 왼쪽으로 기울여주시고 오른쪽으로 움직이게 하고 싶으면 핸드폰을 오른쪽으로 기울게 해주세요.

 

그리고 중간마다 점프를 해야할 때가 있어요. 점프는 화면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바로 점프가 된답니다. 계속 하면 할수록 재미있어서 자꾸자꾸 빠져들게 되는 슈퍼펭귄게임이에요. 집에서 심심하거나 지하철역에서 할 일이 없을 때 슈퍼펭귄 게임을 해보세요.